사업소개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기업성장을 위한 컨설팅

당사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며 축적된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최적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드리며 꾸준한 정부혜택 연구와 정확한된 기업 분석으로 고객분들이 원하는 컨설팅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사의 수많은 컨설팅 사례를 통한 현장 노하우 결과들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맞는 방향성을 빠르게 제안할 수 있으며 저희를 찾아주시는 기업고객 분들께서 성장함에 큰 도움의 발판이 되겠습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접근하는
정책자금 컨설팅 자문 서비스

정책자금은 어떤 방향성으로 접근하냐에 따라 기업의 자금조달 성공여부에 크게 바뀌게 됩니다. 당사는 수많은 정책자금 진행사례를 바탕으로 기업 대표님들의 목표 자금조달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몰라서 못 받는
정책지원금 컨설팅 자문 서비스

특히 정부 지원금 혜택은 매년 운영 방침이 달라지기 때문에 기업 대표님들께서 지원금을 접근하시는 부분에서 많은 애로사항을 겪고 계십니다. 이에 기업 대표님들께서 받을 수 있는 지원금들을 체크하여 최대한 놓치는 부분이 없으시게끔 컨설팅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기업에서 꼭 준비해야하는
기업인증/제도 컨설팅 자문 서비스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모두 기업인증 진행할 수 있으며 가점사항을 챙길 수 있습니다. 기업인증의 가점사항은 다양한 정부지원 사업 성공여부에 큰 기준점이 될 수 있고, 또한 몰라서 준비를 못하는 인사제도/법인제도 부분은 준비를 못 하고 계시다가 크게 피해를 보는 기업사례들이 증가하고 있음에 기업 제도 컨설팅은 필수로 준비해야 합니다.